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customer center

1:1상담게시판

  • 공지사항
  • 상품문의
  • 입금확인문의
  • 배송전 변경/취소
  • 배송후 변경/취소
  • 교환/환불 신청
  • 반품문의
  • 기타/개선문의
  • vip게시판

faq자주묻는질문

q전화로 주문할 수 있나요?
a 전화주문은 불가합니다. 인터넷쇼핑으로 고객님께서 직접 작성해주신 주문서를 기준으로 상품준비가 시작되며,
전화접수를 할 경우 쿠폰 또는 적립금혜택을 받으실 수 없으며, 마이페이지에서 주문확인이 불가능합니다.
q주문내역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a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주문내역에서 확인
q주문한 상품을 변경하고 싶어요.
a 주문 후 상품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콜센터 또는 게시판에 남겨주셔야만 가능합니다.
q입금했는데 입금확인 문자가 안와요.
a 입금하실 때는 고객님께서 기재하신 입금자명과 동일해야하며, 입금금액도 정확해야합니다.
만일 입금자명이 다르거나 입금금액이 다를 경우 자동처리가 되지 않으며,
모두 동일한대도 입금확인문자가 안온다면 은행과 호빗타운 입금시스템이 연동되는 시간은 약 1시간정도 소요되기 때문에
입금하신 후 1시간이 지나도 연락을 못받으셨다면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확인도와드리겠습니다.
q입금하려고 보니까 주문이 자동취소가 되었습니다. 어떻게 된건가요?
a 주문하시고 3일안에 자동입금확인처리가 안되면 주문은 자동취소가 됩니다.
자동취소가 된 주문건은 시스템상 되살려드릴 수가 없기 때문에 새로 주문해주셔야만 합니다.
q주문한 금액보다 더 많이 입금했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a 간혹 주문금액보다 더 많이 입금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차액이 만원 이하일 경우 적립금으로 예치해드리며, 만원 이상일 경우 문자로 계좌안내문자 보내드립니다.
게시판에 계좌남겨주시면 무통장환불처리 가능합니다.
q입금하려고 보니까 주문이 자동취소가 되었습니다. 어떻게 된건가요?
a 카드마다 다르지만 대부분의 카드들은 부분취소가 가능합니다.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부분취소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카드 취소문자는 카드사에 따라 다르지만 3~4일(주말제외)후
카드사에서 부분취소문자를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 VIP고객센터
  • 커뮤니티
  • 멤버쉽혜택
  • 최대 30%
  • 사이즈측정법
  • 배송조회
  • B-JAY에게 물어바!

내가본상품

이전 제품

다음 제품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