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customer center

1:1상담게시판

  • 공지사항
  • 상품문의
  • 입금확인문의
  • 배송전 변경/취소
  • 배송후 변경/취소
  • 교환/환불 신청
  • 반품문의
  • 기타/개선문의
  • vip게시판

faq자주묻는질문

q카드취소 요청했는데 취소처리가 잘 되었나요?
a 카드취소처리는 접수 후 카드사에 따라 다르지만 3~4일(주말제외) 후에 카드사에서 취소문자가 발송됩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유출피해를 방지하기 위하여 부득이하게 최종승인취소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q환불방법을 알고싶어요.
a 무통장결제 경우 : 무통장환불/적립금환불
카드결제 경우 : 카드결제취소/적립금환불
적립금결제 경우 : 적립금환불
휴대폰결제 경우 : 전체취소-휴대폰결제취소(결제한 해당 달에만 가능)/무통장환불/적립금환불
부분취소-무통장환불/적립금환불
실시간계좌이체 경우 : 전체취소-실시간계좌이체/적립금환불
부분취소-무통장환불/적립금환불
q상품을 주문했는데 아직 상품준비중으로 되어 있어요. 취소할래요.
a 상품준비중/배송준비중 상태에서만 고개센터 또는 게시판에 접수하신 후 답변을 받으셔야 정상적으로 변경/취소가 가능합니다.
(오후 4시전까지 답변이 달리지 않을 경우 꼭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단, 배송준비중 상태의 경우 출고과정에 있을 수 있습니다.
출고과정에서 이미 출고가 된 이후에 요청해주실 경우 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미 배송이 이루어졌을 경우 제품의 회수가 불가능하므로 반품절차에 따라 교환/반품처리해주셔야 합니다.
이때 발생되는 배송료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 VIP고객센터
  • 커뮤니티
  • 멤버쉽혜택
  • 최대 30%
  • 사이즈측정법
  • 배송조회
  • B-JAY에게 물어바!

내가본상품

이전 제품

다음 제품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