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customer center

1:1상담게시판

  • 공지사항
  • 상품문의
  • 입금확인문의
  • 배송전 변경/취소
  • 배송후 변경/취소
  • 교환/환불 신청
  • 반품문의
  • 기타/개선문의
  • vip게시판

faq자주묻는질문

q구매한 상품을 교환/반품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접수하나요?
a 교환/환불에 따른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물품 수령 후 7일안에 상품문의 게시판 또는 콜센터(1544-6810)으로 연락주신 뒤
cj대한통운택배를 이용하신 후 반품.교환 원하시는 내용과 택배비 동봉 후 착불로 보내주시면 상품 도착한 후 확인절차 후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택배비 안내(cj대한통운택배 착불 이용)

교환
단순변심 교환 : 왕복배송료 5,000원
불량/오배송 : 0원
불량/오배송 + 색상/사이즈 교환 : 2,500원

환불
환불받으실 상품을 제외한 총 금액이 5만원 미만일 경우 : 5,000원
환불받으실 상품을 제외한 총 금액이 5만원 이상일 경우 : 2,500원
배송비 부담 후 상품 수령하신 경우(5만원 미만 구매고객) : 2,500원

※타택배를 이용시 선불로 보내주셔야 하며,
만일 타택배를 이용하시고 착불로 보내신다면 cj대한통운택배비 기준 차액은 고객님께 지불요청
q반품주소를 알고싶어요.
a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3동 2113번지 1층 '호빗타운'입니다.
q맞교환하고싶은데 가능한가요?
a 죄송하게도 맞교환은 불가능합니다.
호빗타운 시스템 전상상 보내주신 상품이 입고가 되어야 상품확인 후 교환상품을 출고해드릴 수 있습니다.

상품을 보내주시면 최대한 빠릴 교환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q불량/오배송 상품을 받았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a 번거롭게 해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상품 수령 후 불량이 발견되실 경우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불량부분 접수해주시면 불량상품 도착 후 정상상품으로
교환처리 해드리겠습니다.

(상품 착용으로 인한 불량 또는 훼손된 경우, 또는 착용흔적이 있는 상품은 불량 교환이 불가능함을 참고부탁드립니다)
q품절된 상품은 어떻게 처리되나요?
a 원하시는 경우 다른상품으로 교환이 가능하며, 환불처리도 가능합니다.
품절일 경우 고객님들께 직접연락드리고 부재중일 경우 문자로 안내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 VIP고객센터
  • 커뮤니티
  • 멤버쉽혜택
  • 최대 30%
  • 사이즈측정법
  • 배송조회
  • B-JAY에게 물어바!

내가본상품

이전 제품

다음 제품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