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customer center

1:1상담게시판

  • 공지사항
  • 상품문의
  • 입금확인문의
  • 배송전 변경/취소
  • 배송후 변경/취소
  • 교환/환불 신청
  • 반품문의
  • 기타/개선문의
  • vip게시판

faq자주묻는질문

q주문 후 상품 배송은 어느정도 소요되나요?
a 결제완료 후 상품준비가 되는 기간까지 포함하여 약 2~4일정도(공휴일 및 주말제외)상품 발송 추 익일수령가능합 니다.
(단, 지역택배사의 지연 또는 도서/산간지역은 제외)
수제화의 경우 7~10일(주말제외) 소요되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q배송비는 얼마인가요?
a 배송비는 도서, 산간지역을 포함 국내배송의 경우 2,500원입니다.
q무료배송의 기준은 무엇인가요?
a 5만원이상 구매시 무료배송이 가능합니다.
q해외구매일경우 배송비는 어떻게되나요?
a 해외배송의 경우 구매를 원하시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으실 때 해외배송을 체크해주시면 배송지는 자동으로 계산 이 되어 주문하실 때 확인가능합니다.
q배송업체는 어디인가요?
a 현재 cj대한통운택배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q현재 배송상태를 알고싶어요.
a 발송이 될 경우 문자나 E-mail로 안내 받아보실 수 있으며, 로그인하시고 마이페지에의 order list에서 확인가능 합니다.
q주문한 상품의 일부분만 도착했어요!
a 함께주문해주신 상품의 입고가 지연되는 경우 부분배송을 해드립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지연된 상품은 따로 발송처리해드리며, 많이 지연되는 상품들의 경우 문자로 안내해드립니다.
q배송메세지를 못받았습니다.
a 문자의 경우 자동처리되는 부분이다보니 시스템의 오류로 간혹 문자발송이 누락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상활일 때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확인도와드리겠습니다.
또한, 번호변경을 하셨을 경우 로그인하시고 개인정보에서 번호를 수정해주시거나 고객센터에 연락주시면 변경처리 도와드리겠습니 다.
변경된 번호를 수정하지 않을 경우 배송문자 뿐만 아니라 입금확인문자, 배송지연문자를 받아보실 수 없습니다.
q주소지 변경을 하고싶어요.
a 주문완료 후에는 고객님께서 주소지변경을 하는 부분은 어렵습니다.
1544-6810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변경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그러나 상품이 이미 발송처리가 된 후에는 주소지 변경이 불가능함 을 알려드립니다.
q주문한 상품이 지연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a 모든상품의 재고를 보유하고 있는 시스템이 아니기 때문에 주문해주신 후 공장측에 주문을 넣는 시스템이기 때문 에
당일발송아이콘이 있는 제품들과 자체제작상품(수제화제외)을 제외한 모든 상품은 지연되는 부분입니다.
q당일발송? 오늘 주문하면 내일받는건가요?
a 당일발송 상품의 경우 오후 2시 이전 입금확인이 완료된 주문시에 당일발송처리가 되며 다음날 수령가능합니다.
단, 당일발송 상품과 당일발송이 아닌 상품을 함께 구매했을 시 당일발송이 되 않습니다.
명절등 특수기간과 지역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하루정도 더 소요될 수 있음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 VIP고객센터
  • 커뮤니티
  • 멤버쉽혜택
  • 최대 30%
  • 사이즈측정법
  • 배송조회
  • B-JAY에게 물어바!

내가본상품

이전 제품

다음 제품

맨위로